일기가 되었든 SQL이 되었든 글쓰는 습관을 한번 만들어 보자.

나같이 기억력 나쁜 사람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거 같다. ㅎㅎ
일반적으로 하나의 습관을 만드는데는 6개월이 걸린다고 한다.
꾸준히 한번 해보기로 하자. ^^

최근 관심 있는것들.
- 무역
다른 나라의 제품을 사와서 마진을 붙여서 되파는건데 생각보다 흥미진진하다.
물론 물건을 보는 안목이 있어야 하고 좋은 품질의 상품을 싼 가격에 사올 수 있어야 한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통관에 성공해야 한다는거. 다 필요없고 통관만 성공적으로 하면 반은 성공한듯.
내가 관심있는 품목은 일본 접시, 각종 주방용품, 냐옹이 간식. ㅎㅎ

- 경제
IT쟁이라 경제에 별 관심이 없었는데 요즘 관심이 많이 생긴다.
지금은 "대한민국에서 집없는 부자로 살기"라는 책을 보고 있는 중인데 재미있다.
가격은 수요와 공급의 법칙에 의해 결정 된다는 아주 단순한 경제 논리로 보았을때 부동산 시장을 어떻게 바라봐야 하는지 조금 알게 해준 책이다.

- 영어
회사에서 영어를 많이 쓰다 보니 어쩔수 없이 타의에 의해 시작하게 된 공부
매일 출퇴근때 영어 연설 듣고 읽고 해석했는데 이제 학원을 찾아서 다녀볼 단계
이거 실패하면 다니는 회사에서 미래가 없을 정도로 절박한 상태.
열라 달려야 함.

- 기타
SQL은 왠지 뒷전? ㅋㅋ
그래도 밥벌이라 나름 하고는 있는 중.. ㅠ_ㅠ
AND